본문 바로가기

Breaktime

후지 필름 x100v 샀어요.
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예전에 후지필름 x70을 사서 잘 찍고 있다가 실증이 나서 중고로 아주 값지게 팔았고 아이폰 8 카메라로 지내다 지겨워져서 새로운 카메라를 찾고 있던 중 제 맘에 딱 드는 카메라를 발견하였습니다. 

후지필름 x100v 입니다. 제가 이전에 썼던 기종인 x70보다 상위 기종이고 막 찍어도 이쁘게 나온다 하여 관심이 많던 차에... 질러버렸습니다. 가격은 정말 사악합니다. 1,699,000원입니다. 카메라에 이렇게 투자를 해본 적은 처음이라.. 평생 쓸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. 

저는 용산에 있는 즐거운카메라에서 구매를 했습니다.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가격은 다 동일하고 사은품만 조금씩 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. 

2020년 3월 28일에 계약을 했습니다. 수량이 밀려있어 바로 받을 수는 없고 4월 초쯤 입고가 되니 대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. 정확히 1주일 반 뒤인 4월 9일에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.. ㅠㅠ 기다리는 시간이 한 달처럼 길게 느껴졌습니다..

제가 살때 실버 색상으로 계약을 했는데 배송 하루 전날 실버를 받기 위해서는 물량이 또 밀려 한 달 반 뒤에 나 받을 수 있고 블랙은 이전 대기자가 취소하여 1대남았다며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. 그래서 저는 냉큼 블랙으로 체인지하여 받았습니다.  

실버를 주문하고 나서 블랙이 아른거렸는데 이렇게 받게 되니 다행이라 생각이 들면서 블랙이 더 이뻐보이네요 ! ㅎㅎ

즐거운카메라에서 준 사은품 / 필터, 후드, 스트랩, 셔터는 따로 구매했습니다!
이벤트 기간에 구매하여 배터리도 하나 더 주네요 ㅎ
박스를 개봉하면 설명서, 보증서등이 들어있습니다. 
본체는 이렇게 씰로 포장되어 붙어져 있습니다. 
카메라 앞면은 묵직
뒷면도 깔끔

제가 카메라 기기엔 관심이 참 많은데 카알못이라, 셔터스피드, 조리개, iso, 노출값 일일이 조절하며 사용하지 않습니다. P 모드만 쓰는 자동카메라족입니다. 쓰게 되면 노출 정도만 조절해가며 찍을 것 같은데, 막 찍어도 느낌이 있습니다. 

필름 시뮬레이션 때문인데, 클래식 네거티브는 정말 최고입니다. 

받자마자 첨 찍은 샷
더 가까이 찍어봤습니다. 

예전 x70은 클래식 크롬에만 놓고 찍었는데 이번 x100v는 클래식 네거티브에만 놓고 찍을 것같습니다.

날씨도 많이 좋아지고 하니 야외로, 카페로 놀러 다니면서 많이 찍어야겠습니다.

반응형